조망

조망



학교같은 것을 당당하게 요구하리라.그는 그녀에게 사랑받을 권리를 얻었으니까.그가 선택한 천사는 이제 신이 완전히 그의 품안으로 내주었다. 말처럼 질긴 자궁이라. 축구단도 만들 수 있는 그런...그리고 하나의 깨달음... 악마가 딸을 데려간건지도 몰라. 아니 그 생각은 확신으로 다가왔다. 분명 딸이었다고 했다. 그리고 그의 소원대로서희대신 딸을 데려갔는지도 모른다. 눈시울이 젖어들었다. 악마가 어지간히 그다.

이렇게래 그녀는 저런 사람과는 어울리지 않아.3."삼촌"테이블을 치우던젊은이가 득달같이 달려왔다. 아직은 저녁 시간에 좀 일렀다."항상 묻지만 말이다. 왜 내가 네 녀석들의 삼촌이 되어야 하는 거냔 말야. 그것도 설이나 추석에는 떼로 몰려와서는 손을 내미다.

위임고 있다 올 때 나 줘요. 입이 텁텁해서."부장님과 똑같은 말에그녀는 웃었다."담배 피세요?""편의점 김밥이 짰소.""그럼 물을 마셔요.""차에서 나가기가 귀찮소. 밖은 추우니까. 될 수 있는대로 빨리와요. 박부장님한테 은근슬쩍 부인은 어떠세요? 라고 한마디만 믈으면 될거요."그의 얼굴이 상상이 갔다. 아마 또 히죽 웃고 있겠지. 그녀는 화장실을 나왔다.자리에 돌아가니 빈 양주병이 세 개는 있는 것 같다. 그녀는 빈자리에 앉아-실수다. 경태씨 옆이라니-사람들이 가족 얘기를 하는 것을 듣고 있었다."서희씨는?"그녀는 고개를 들었다. 가족얘기. 그녀는 할 말이 없다."언니가 한 명이오.""몇 살인데?""...스물 다섯..."언니가 죽었을때의 나이.그리고 부장님이 따라준 양주를 한 잔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보일러 틀고 올게요."의심스럽게 눈을 뜨고 그는 그녀를 감시했다. 가버릴지도 모르니까. 보일러를 틀고 오리털 이불과 베개를 가지고 돌아온 그녀는 그의 머리 밑에하나받쳐주고 자신도 베고 누웠다.그녀는 당연한듯 그의 옆에 누운 것이다. 그녀는 떠나려다가 마음을 바꿔 돌아온게 아니다. 아예 그를 떠날 생각이 없었다."열여섯살때 고아원을 도망나왔지. 나 정말 이기적인 놈이야 안그래?""고아원에서 도망치는 거랑 이기적인 건 아무 상관없어요.""아니 그게아니야. 내 말을 전혀 이해 못하고 있잖아.""말을 해줘야 이해를 하죠."웃음기가 묻은 그녀의 말투. 그래 그의 천사다. 그가 선택한 천사. 누이는 신이 주었다. 그가 저지를 죄를 대신 갚을 존재로서. 하지만 이 사람은 그가 선택했다. 살아가기 위해서."할머니가 계셨어. 기억할 수 없는 어머니의 어머니.그녀가 누이한테 같이 가자고 하더군. 물론 기뻤지. 혈육
항공기점 들일 생각 없냐?""있다해도 너랑은 안 해. 나만 손해 보니까.""어이, 사업적인 감각으로 승부하라고. 무조건 내가 끼면 거부하지 말고. 솔직히 내가 해서 실패한 거 있어?""그래도 너랑 하면 찜찜해."그는 히죽 웃었다. 반은 넘어왔다. 최영민. 그의 이복형은 그와 나이는같지만 성격은 반대다. 언제나 자애로운 미소를 짓고 아무렇지도 않게 욕을 하는 이중인격. 잘생기면 생겼다고도 하지만 어쩌겠는가 커밍아웃이라는데."찜찜하다는 말이 들려오는데. 그렇다면 너도 대전의 사이버시티에 관심이 있다는 소리지?""그렇긴 하지만. 너무 팔이 안으로 굽는거 아냐? 다른백화점도 많잖아. 내가 알기론 다른 백화점 홍보부 부장들이 거의 네 다리로 기고 있던데.""조건이 너무 많단 말야. 건물에 자신들의 로고다.




가장자리과거인가봐. 천천히 해도 된다. 조급해 하지 말자. 그녀가 그의 어두움을 조금만 드러내면, 그는 주체할 수 없을정도로 폭발할 것이다. 분노란 꼭꼭 쌓여있다가 한순간에 나오는 것이니까. 그가 다가와 커피를 내려놓고는 바로 그녀에게 키스했다."사실대로 말해주면 아들한테 외면당하지 않을텐데. 소랑이와 키스하는 게 좋다고 말야. 그래서 결혼했다고.""평생 아빠를 안보려 하지 않을까요? 왠지 그 부자 소랑씨를놓고서로 라이벌인 것 같은 데요."그가 그녀의 귓바퀴를 핥고 숨을 내쉬자 온 몸의 솜털이 일어났다."아까 낮에 참느라고 죽는 줄 알았어.""남자들은 참는 거 힘든가요?"갑자기 그가 몸을 뗐다. 그리고 일그러진 얼굴로 그녀를 바라보았다."처녀라는 말은 하지 말아 줄래?""그럼... 안되나요?""처음에는 나도 당신이 처녀일거라고 생각했지, 오늘 오후까지도. 하지만 의연하게 내 집에 따라오는 걸보고 경험이 있구나 하고는 반쯤 안도했다다.

섞다그녀는 쓸 줄은 모르지만 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이른 검증된놀이터 잡으면 어떻게 할

  바카라전략노하우 최초의